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RASTER_STATU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래스터 스테이터스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RASTER_STATUS { BOOL InVBlank; UINT ScanLine; } D3DRASTER_STATUS;
멤버
- InVBlank
- 래스터가 수직귀선소거 간격에 있는 경우는 TRUE 이다. 래스터가 수직귀선소거 간격에 없는 경우는 FALSE 이다.
- ScanLine
- InVBlank 가 FALSE 의 경우, 이 값은, 래스터에 의해 드로잉(Drawing) 된 현재의 주사선에 거의 대응하는 정수값이다. 주사선에는, Microsoft® Direct3D® 의 표면 좌표와 같은 방법으로 번호를 붙일 수 있다. 즉, 0 은 1차 표면의 상단이며, 디스플레이 하단의 값 (표면의 높이 - 1)에 이를 때까지 증가한다.
InVBlank 가 TRUE 의 경우, 이 값은 0 으로 설정되어 무시할 수 있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Device9::GetRaster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