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PixelShad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GetPixelShade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GetPixelShader 메서드


현재 설정되어 있는 픽셀 셰이더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PixelShader(      

    IDirect3DPixelShader9** ppShader );

파라미터

ppShader
[out, retval] 픽셀 셰이더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는,D3DCREATE_PUREDEVICE 를 사용해 생성 한 장치의 장치 스테이트를 돌려주지 않는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D3DCREATE 외 몇개의 값을 지정해 장치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PixelShader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