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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BaseTexture9::SetAutoGenFilterTyp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BaseTexture9::SetAutoGenFilterType 메서드


자동 생성하는 밉맵 서브 레벨에 사용하는 필터 타입을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AutoGenFilterType(      

    D3DTEXTUREFILTERTYPE FilterType );

파라미터

FilterType
[in] 필터 타입. 「D3DTEXTUREFILTERTYPE 」를 참조할것. 필터 타입이 무효나 지원되지 않은 경우, 이 메서드는 실패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필터 타입을 변경 하면, 밉맵 서브 레벨이 "더티" 가 되어 재생성된다.

텍스처의 생성시로 설정되는 (디폴트의) 필터 타입은 D3DTEXF_LINEAR 이다. 드라이버가 선형 필터를 지원 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필터 타입이 D3DTEXF_POINT 로 설정된다. 드라이버가 보통의 텍스처 필터링을 지원 하는 모든 필터 타입에서는, 자동 생성이 지원 된다. 다만,D3DTEXF_NONE 는 제외하다. 드라이버가 적절한 D3DPTFILTERCAPS_MINFxxx 능력을 설정하지 않으면IDirect3DBaseTexture9::SetAutoGenFilterType 는 실패한다. 이러한 값은,D3DCAPS9TextureFilterCaps 멤버 또는 CubeTextureFilterCaps 멤버, 혹은 그 양쪽 모두로 지정한다. 텍스처의 필터 타입의 더 자세한 정보는, 「D3DTEXTUREFILTERTYPE 」를 참조할것.

텍스처가 D3DUSAGE_AUTOGENMIPMAP 를 지정해 생성되지 않은 경우, 이 메서드는 무효이다. 이 경우, 실패는 돌려주어지지 않다. 사용 법정수의 더 자세한 정보는, 「D3DUSAGE 」를 참조할것.

참조

IDirect3DBaseTexture9::GenerateMipSubLevels ,IDirect3DBaseTexture9::GetAutoGenFilter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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