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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BaseTexture9::GetAutoGenFilterTyp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BaseTexture9::GetAutoGenFilterType 메서드


자동적으로 생성된 밉맵 서브 레벨로 사용되는 필터 타입을 얻어온다.

구문

D3DTEXTUREFILTERTYPE GetAutoGenFilterType(VOID);

반환값

필터 타입. 「D3DTEXTUREFILTERTYPE 」를 참조할것. 이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USAGE_AUTOGENMIPMAP 로 텍스처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사용 방법으로서 다른 값을 지정 하면, 이 메서드는 D3DTEXF_NONE 를 돌려준다.



주의

필터 타입을 변경 하면, 밉맵 서브 레벨이 "더티" 가 되어 재생성된다.

텍스처의 생성시로 설정되는 (디폴트) 필터 타입은,D3DTEXF_LINEAR 이다. 드라이버가 선형 필터를 지원 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필터 타입이 D3DTEXF_POINT 로 설정된다. 드라이버가 보통의 텍스처 필터링을 지원 하는 모든 필터 타입에서는, 자동 생성이 지원 된다. 다만,D3DTEXF_NONE 는 제외하다. 드라이버는, 각 리소스 타입에 대응하는 텍스처, 큐브 텍스처, 볼륨 텍스처의 필터 능력으로 보고되고 있는 필터 타입을 모두 지원 해야 한다. 텍스처 타입의 더 자세한 정보는, 「D3DTEXTUREFILTERTYPE 」를 참조할것.

텍스처가 D3DUSAGE_AUTOGENMIPMAP 를 지정해 생성되지 않은 경우, 이 메서드는 무효이다. 사용 법정수의 더 자세한 정보는, 「D3DUSAGE 」를 참조할것.

참조

IDirect3DBaseTexture9::GenerateMipSubLevels ,IDirect3DBaseTexture9::SetAutoGenFilter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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