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BACKBUFFER_TYP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백 버퍼의 타입을 기술하는 정수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BACKBUFFER_TYPE { D3DBACKBUFFER_TYPE_MONO = 0, D3DBACKBUFFER_TYPE_LEFT = 1, D3DBACKBUFFER_TYPE_RIGHT = 2, D3DBACKBUFFER_TYPE_FORCE_DWORD = 0x7fffffff } D3DBACKBUFFER_TYPE;
정수
- D3DBACKBUFFER_TYPE_MONO
비스테레오 스왑 체인을 지정한다.
- D3DBACKBUFFER_TYPE_LEFT
스왑 체인의 스테레오 페어의 좌측을 지정한다.
- D3DBACKBUFFER_TYPE_RIGHT
스왑 체인의 스테레오 페어의 우측을 지정한다.
- D3DBACKBUFFER_TYPE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Microsoft® DirectX® 9.0 은 스테레오 뷰를 지원 하지 않기 때문에, Microsoft Direct3D® 에서는 이 열거형의 D3DBACKBUFFER_TYPE_LEFT 및 D3DBACKBUFFER_TYPE_RIGHT 값을 사용하지 않는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Device9::GetBackBuffer ,IDirect3DSwapChain9::GetBackBuff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