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BackBuff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장치의 스왑 체인으로부터 백 버퍼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BackBuffer(
UINT iSwapChain, UINT BackBuffer, D3DBACKBUFFER_TYPE Type, IDirect3DSurface9 **ppBackBuffer );
파라미터
- iSwapChain
- [in] 스왑 체인을 지정하는 부호 없음 정수.
- BackBuffer
- [in] 돌려주는 백 버퍼 개체의 인덱스. 백 버퍼는 0 으로부터 백 버퍼의 총수 - 1 까지 넘버링 된다. 0 의 반환값은 최초의 백 버퍼를 나타내, 프론트 버퍼는 아니다. 이 메서드를 사용해 프론트 버퍼에 액세스 할 수 없다.
- Type
- [in] Microsoft® DirectX® 9.0 에서는 스테레오 뷰는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이 파라미터의 유효한 값은 D3DBACKBUFFER_TYPE_MONO 뿐이다.
- ppBackBuffer
- [out, retval] 돌려받는 백 버퍼 표면을 나타내는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주소.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BackBuffer 가 백 버퍼의 총수 이상의 경우, 함수는 실패해,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에 대한 내부 참조 카운트가 증가한다. 이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끝냈을 때에 IUnknown::Release 를 호출하지 않으면 메모리 누수가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