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고정 기능 파이프라인 텍스처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텍스처
 
Microsoft DirectX 9.0

텍스처


텍스처는, 컴퓨터로 리얼한 3D 이미지를 생성하기 위한 강력한 툴이다. Microsoft® Direct3D® 에서는, 다채로운 텍스처 기능을 지원 하고 있어, 고도의 텍스처 기술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서는, 텍스처의 기본적인 사용법을 설명한다.

그 외의 텍스처 기능의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주제를 참조할것.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려면 , 동적 텍스처의 사용도 검토하는 것. 동적 텍스처는, 프레임 마다 잠금·쓰기·락 해제가 가능하다. 「퍼포먼스의 최적화」를 참조할것.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