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고도의 주제 프레임 버퍼 포그(안개:fog)의 종류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포그(안개:fog)의 종류
 
Microsoft DirectX 9.0

포그(안개:fog)의 종류


신에 포그(안개:fog)를 추가하는 방법에는, 픽셀 포그(안개:fog) 및 정점 포그(안개:fog)의 2 개가 있다. 여기에서는, 포그(안개:fog)의 방정식에 사용하는 공식과 정점 포그(안개:fog) 및 픽셀 포그(안개:fog)의 처리에 대해 설명한다. 포그(안개:fog)를 처리 하려면 정점 셰이더를 사용한다. 필요에 따라서, 픽셀 포그(안개:fog)를 동시에 처리 할 수도 있다.

포그(안개:fog) 혼합은, 렌더링 스테이트로 제어된다. 프로그람마브르피크세르파이프라인의 일부에서는 없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