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 샘플 DataRelay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소스 파일 : (SDK 루트) \Samples\C++\DirectPlay\DataRelay
실행 가능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Play\Bin
SimplePeer 로 설명한 순서에 따라, 세션의 호스트가 되는지, 세션에 접속한다. 메인 다이알로그 박스가 표시되면 타겟, 사이즈, 레이트, 타임 아웃의 각 값을 선택한다. 다음에,[Push to Send] 를 클릭한다. 이것에 의해, 지정된 사이즈와 레이트로, 데이터 패킷이 타겟으로 송신된다. [Connection Info] 박스를 사용해, 접속 정보를 주기적으로 수집하는 타겟을 지정한다.
DataRelay 샘플은, SimplePeer 와 매우 닮은 형식이다. 상세한 프로그래밍 정보에 대해서는, SimplePeer 샘플의 「프로그래밍 정보」를 참조할것.
[Push to Send] 를 클릭 하면, UI 로 지정한 밀리 세컨드 마다 사라지는 타이머가 생성 된다.
타이머가 사라지면 콜백 함수는 SendNetworkData 함수를 호출해, 다음의 처리를 실행한다.
ProcessNetDataProc 함수는, g_hDPDataAvailEvent 이벤트를 받으면ProcessData 함수를 호출한다. 이 함수는, 다음의 처리를 실행한다.
DirectPlayMessageHandler 함수는,DPN_MSGID_RECEIVE,DPN_MSGID_SEND_COMPLETE 등의 다른 종류의 메시지를 처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