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Peer ReturnBuff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PN_MSGID_RECEIVE 시스템 메시지의 pReceiveData 멤버에 의해 애플리케이션에 제공되는 메시지 버퍼를 얻어온다. 사용자의 메시지 핸들러가 RECEIVE 콜백에 DPNSUCCESS_PENDING 를 돌려주었을 경우, 버퍼의 소유권은 애플리케이션으로 처리했다고 보여져 이 호출에 의해 소유권이 Microsoft® DirectPlay® 에 돌아올 때까지 소유권의 릴리즈나 변경은 행해지지 않는다.
구문
HRESULT ReturnBuffer(
const DPNHANDLE hBufferHandl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hBufferHandle
- [in] 메시지용의 버퍼 핸들을 지정하는 DPNHANDLE 형의 변수. 이것은,DPN_MSGID_RECEIVE 시스템 메시지의 hBufferHandle 멤버로 얻어온다.
- dwFlags
-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HANDLE 지정된 핸들은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