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Server GetGroupContex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그룹에 대한 그룹 문맥값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GroupContext(
const DPNID dpnid, PVOID *const ppvGroupContext,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dpnid
- [in] 그룹의 식별자를 지정하는 DPNID 형의 변수. 이 그룹의 문맥 데이터를 얻어온다.
- ppvGroupContext
- [out] 그룹의 문맥값의 포인터.
- dwFlags
-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GROUP 그룹 ID 가, 이 게임 세션에 대한 유효한 그룹 ID 로서 인식되지 않다. DPN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혹은 복수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NOTREADY 개체를 사용할 준비가 되지 않다.
주의
그룹의 문맥값은,DPN_MSGID_CREATE_GROUP 시스템 메시지의 pvGroupContext 멤버를 문맥값의 데이터에 나타내는 것에 의해 설정된다.
Microsoft® DirectPlay® 가 dpnid 로 지정된 그룹에 대한 DPN_MSGID_CREATE_GROUP 메시지를 받아들이기 전에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 이 메서드는 DPNERR_NOTREADY 를 돌려준다. 메시지를 보관 유지하는 thread를 돌아올 수 있도록(듯이) 하기 위한(해),IDirectPlay8Server::GetGroupContext 를 한번 더 호출해 태스크 변환을 가능하게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