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Peer RegisterLobby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기동한 애플리케이션이, 게임 상태를 자동적으로 로비에 전달할 수 있도록(듯이) 한다.
구문
HRESULT RegisterLobby(
const DPNHANDLE dpnHandle,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const pIDP8LobbiedApplication,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dpnHandle
- [in]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UpdateStatus 를 호출할 때에 사용하는 접속 핸들.
- pIDP8LobbiedApplication
- [in] 애플리케이션을 지정하는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개체의 포인터.
- dwFlags
- [in] 이하의 플래그 가운데, 1 개의 값을 취한다.
- DPNLOBBY_REGISTER
- 로비를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한다.
- DPNLOBBY_UNREGISTER
- 애플리케이션에의 로비의 등록을 해제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