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Peer RegisterLobby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Peer::RegisterLobby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Peer::RegisterLobby 메서드


기동한 애플리케이션이, 게임 상태를 자동적으로 로비에 전달할 수 있도록(듯이) 한다.

구문

HRESULT RegisterLobby(      

    const DPNHANDLE dpnHandle,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const pIDP8LobbiedApplication,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dpnHandle
[in]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UpdateStatus 를 호출할 때에 사용하는 접속 핸들.
pIDP8LobbiedApplication
[in] 애플리케이션을 지정하는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개체의 포인터.
dwFlags
[in] 이하의 플래그 가운데, 1 개의 값을 취한다.
DPNLOBBY_REGISTER
로비를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한다.
DPNLOBBY_UNREGISTER
애플리케이션에의 로비의 등록을 해제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