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Input DirectInput C/C++ 레퍼런스 구조체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구조체


여기에서는, Microsoft® DirectInput® 로 사용하는 이하의 구조체에 대해 설명한다.

구조체

  Microsoft DirectX® 구조체의 메모리는 모두, 사용전에 0 에 초기화해야 한다. 또, dwSize 멤버를 포함한 모든 구조체는, 사용전에 dwSize 멤버를 그 구조체의 사이즈로 설정할 필요가 있다. 다음 예는DIDEVCAPS 구조체의 동작을 나타내고 있다.
DIDEVCAPS didevcaps; // Can't use this yet

ZeroMemory(&didevcaps, sizeof(didevcaps));
didevcaps.dwSize = sizeof(didevcaps);

// Now the structure Can be used.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