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Input DirectInput C/C++ 레퍼런스 구조체 DICOLORSE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장치 구성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드로잉(Drawing) 하는 배색을 나타낸다. 이것은 DICONFIGUREDEVICESPARAMS 구조체의 일부이다.
구문
typedef struct _DICOLORSET { DWORD dwSize D3DCOLOR cTextFore; D3DCOLOR cTextHighlight; D3DCOLOR cCalloutLine; D3DCOLOR cCalloutHighlight; D3DCOLOR cBorder; D3DCOLOR cControlFill; D3DCOLOR cHighlightFill; D3DCOLOR cAreaFill; } DICOLORSET, *LPDICOLORSET; typedef const DICOLORSET *LPCDICOLORSET;
멤버
- dwSize
- 이 구조체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
- cTextFore
- 텍스트의 전경색.
- cTextHighlight
- 강조 표시 텍스트의 전경색.
- cCalloutLine
- 콜 아웃선의 표시에 사용하는 색.
- cCalloutHighlight
- 콜 아웃선의 표시에 사용하는 색.
- cBorder
- 화선의 색. 탭이나 버튼등의 컨트롤을 둘러싸는 선을 표시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 cControlFill
- 탭이나 버튼등의 컨트롤의 칠해의 색.
- cHighlightFill
- 강조 표시 텍스트의 칠해의 색.
- cAreaFill
- 탭이나 버튼등의 컨트롤의 외측의 칠해의 색.
주의
텍스트의 배경색은 항상 투명하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input.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COL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