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Input DirectInput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Input8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애플리케이션은,IDirectInput8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해, Microsoft® DirectInput® 장치의 열거, 생성, 스테이터스의 취득, DirectInput 개체의 초기화, 및 Microsoft Windows® 컨트롤 패널의 인스턴스의 기동을 실시한다.
IDirectInput8 멤버
ConfigureDevices 접속된 입력 장치의 프로퍼티 페이지를 표시한다. 사용자는 이것을 사용해, 액션을 장치 컨트롤에 맵 할 수 있다.
CreateDevice 지정의 GUID 에 근거해, 장치의 인스턴스를 생성 해 초기화해,IDirectInputDevice8 인터페이스를 얻어온다.
EnumDevices 이용 가능한 장치를 열거한다.
EnumDevicesBySemantics 애플리케이션 지정의 액션 맵에 가장 일치하는 장치를 열거한다.
FindDevice 시스템에 새롭고 Attach 된 장치의 인스턴스 GUID 를 얻어온다. 이 메서드는, Microsoft Win32® 장치 관리 통지에 응답해 호출된다.
GetDeviceStatus 지정 장치의 스테이터스를 얻어온다.
Initialize DirectInput 의 개체를 초기화한다. 애플리케이션은, 보통, 이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는 없다. DirectInput8Create 함수가 DirectInput 개체를 생성 한 후에, 자동적으로 초기화를 실시한다.
RunControlPanel 사용자가 새로운 입력 장치를 인스톨 하거나 구성을 변경하거나 할 수 있도록(듯이), Windows 컨트롤 패널을 실행한다.
주의
IDirectInput8 는, Microsoft DirectX® 의 이전의 버전으로 사용하고 있던 IDirectInput,IDirectInput2, 및 IDirectInput7 에 취해 대신하는 인터페이스이다.
IDirectInput8 는 개체의 신규 클래스의 인터페이스이며, 클래스 식별자 CLSID_DirectInput8 로 나타낸다. 클래스 CLSID_DirectInput 의 개체에의 인터페이스에 대해서 QueryInterface 를 호출해도, 인터페이스를 취득할 수 없다. 그 대신에,DirectInput8Create 함수를 사용해 IDirectInput8 인터페이스를 얻어온다.
LPDIRECTINPUT8 형은 IDirectInput8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된다.
typedef struct IDirectInput8 *LPDIRECTINPUT8;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 IUnknown 헤더 dinput.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