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구조체 VMR9AlphaBitmap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VMR9AlphaBitmap
 
Microsoft DirectX 9.0

VMR9AlphaBitmap

VMR9AlphaBitmap 구조체는, 애플리케이션이 합성 비디오 프레임에 표시되는 정적 알파 블렌드 비트 맵을 제공하는 경우에, VMR-9 의 IVMRMixerBitmap9 메서드로 사용된다.

구문

typedef struct VMR9AlphaBitmap{
  DWORD              dwFlags;
  HDC                hdc;
  IDirect3DSurface9* pDDS;
  RECT               rSrc;
  VMR9NormalizedRect rDest;
  FLOAT              fAlpha;
  COLORREF           clrSrcKey;
  DWORD              dwFilterMode;
};

멤버

dwFlags

VMR9AlphaBitmapFlags 열거형의 플래그의 비트마다 편성.

hdc

비트 맵의 장치 문맥의 핸들을 지정한다. 그 비트 맵이 Direct3D 표면에 있는 경우는, NULL 를 지정한다.

pDDS

복사 하는 Direct3D 표면.

rSrc

GDI 장치 문맥 또는 DirectDraw 표면의 전송원직사각형을 지정한다.

rDest

합성 공간의 목적지 직사각형을 지정한다.

fAlpha

알파 혼합값을 지정한다. 0.0 ~ 1.0 (양단을 포함한다)의 값을 지정하는 것.

clrSrcKey

전송원컬러 키를 지정한다.

dwFilterMode

VMRMixerPrefs 열거의 플래그를 지정한다. 이러한 플래그로 VMR 가 이미지를 믹싱 하는 방법을 제어한다. MixerPref_PointFiltering 플래그는, 텍스트를 포함한 이미지의 경우에 특히 편리해, 믹싱보다 전에 신축(스트레치) 시킬 필요는 없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