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구조체 VMR9AlphaBitmap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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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MR9AlphaBitmap 구조체는, 애플리케이션이 합성 비디오 프레임에 표시되는 정적 알파 블렌드 비트 맵을 제공하는 경우에, VMR-9 의 IVMRMixerBitmap9 메서드로 사용된다.
구문
typedef struct VMR9AlphaBitmap{
DWORD dwFlags;
HDC hdc;
IDirect3DSurface9* pDDS;
RECT rSrc;
VMR9NormalizedRect rDest;
FLOAT fAlpha;
COLORREF clrSrcKey;
DWORD dwFilterMode;
};
멤버
dwFlags
VMR9AlphaBitmapFlags 열거형의 플래그의 비트마다 편성.
hdc
비트 맵의 장치 문맥의 핸들을 지정한다. 그 비트 맵이 Direct3D 표면에 있는 경우는, NULL 를 지정한다.
pDDS
복사 하는 Direct3D 표면.
rSrc
GDI 장치 문맥 또는 DirectDraw 표면의 전송원직사각형을 지정한다.
rDest
합성 공간의 목적지 직사각형을 지정한다.
fAlpha
알파 혼합값을 지정한다. 0.0 ~ 1.0 (양단을 포함한다)의 값을 지정하는 것.
clrSrcKey
전송원컬러 키를 지정한다.
dwFilterMode
VMRMixerPrefs 열거의 플래그를 지정한다. 이러한 플래그로 VMR 가 이미지를 믹싱 하는 방법을 제어한다. MixerPref_PointFiltering 플래그는, 텍스트를 포함한 이미지의 경우에 특히 편리해, 믹싱보다 전에 신축(스트레치) 시킬 필요는 없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