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의 열거형 VMRMixerPref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VMRMixerPrefs 열거
 
Microsoft DirectX 9.0

VMRMixerPrefs 열거

VMRMixerPrefs 열거는, DirectDraw 표면상에서 비디오 이미지를 생성 할 때에 사용하는 데시 메이션, 필터링, 색공간(color space) 정보를 지정하는 플래그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enum {
    MixerPref_NoDecimation          = 0x00000001,
    MixerPref_DecimateOutput        = 0x00000002,
    MixerPref_DecimateMask          = 0x0000000F,
    MixerPref_BiLinearFiltering     = 0x00000010,
    MixerPref_PointFiltering        = 0x00000020,
    MixerPref_FilteringMask         = 0x000000F0,
    MixerPref_RenderTargetRGB       = 0x00000100,
    MixerPref_RenderTargetYUV420    = 0x00000200,
    MixerPref_RenderTargetYUV422    = 0x00000400,
    MixerPref_RenderTargetYUV444    = 0x00000800,
    MixerPref_RenderTargetReserved  = 0x0000F000,  
    MixerPref_RenderTargetMask      = 0x0000FF00
} VMRMixerPrefs;

멤버

MixerPref_NoDecimation

비디오가, 네이티브 사이즈로 표면상에서 렌더링 되는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DecimateOutput

네이티브 비디오가, x 및 y 방향으로, 계수 2 로 데시 메이트 되는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DecimateMask

설정되는 각 파라미터에 관계하는 필드를 특정하기 위해서, VMR 에 의해 내부적으로 사용된다.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어서는 안된다.

MixerPref_BiLinearFiltering

바이리니아필터링이 사용되는 것을 나타낸다. 이것은 기정의 필터링 타입이지만, 모든 카드에 의해 지원 되고 있는 것은 아니다.

MixerPref_PointFiltering

포인트 필터링이 사용되는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FilteringMask

설정되는 각 파라미터에 관계하는 필드를 특정하기 위해서, VMR 에 의해 내부적으로 사용된다.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어서는 안된다.

MixerPref_RenderTargetRGB

렌더링 타겟이 RGB 표면인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RenderTargetYUV420

렌더링 타겟이 YUV 4:2:0 표면인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RenderTargetYUV422

렌더링 타겟이 YUV 4:2:2 표면인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RenderTargetYUV444

렌더링 타겟이 YUV 4:4:4 표면인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RenderTargetReserved

장래적인 사용을 위해서(때문에) 예약되고 있다.

MixerPref_RenderTargetMask

설정되는 각 파라미터에 관계하는 필드를 특정하기 위해서, VMR 에 의해 내부적으로 사용된다.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어서는 안된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