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의 열거형 VMRMixerPref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VMRMixerPrefs 열거는, DirectDraw 표면상에서 비디오 이미지를 생성 할 때에 사용하는 데시 메이션, 필터링, 색공간(color space) 정보를 지정하는 플래그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enum {
MixerPref_NoDecimation = 0x00000001,
MixerPref_DecimateOutput = 0x00000002,
MixerPref_DecimateMask = 0x0000000F,
MixerPref_BiLinearFiltering = 0x00000010,
MixerPref_PointFiltering = 0x00000020,
MixerPref_FilteringMask = 0x000000F0,
MixerPref_RenderTargetRGB = 0x00000100,
MixerPref_RenderTargetYUV420 = 0x00000200,
MixerPref_RenderTargetYUV422 = 0x00000400,
MixerPref_RenderTargetYUV444 = 0x00000800,
MixerPref_RenderTargetReserved = 0x0000F000,
MixerPref_RenderTargetMask = 0x0000FF00
} VMRMixerPrefs;
멤버
MixerPref_NoDecimation
비디오가, 네이티브 사이즈로 표면상에서 렌더링 되는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DecimateOutput
네이티브 비디오가, x 및 y 방향으로, 계수 2 로 데시 메이트 되는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DecimateMask
설정되는 각 파라미터에 관계하는 필드를 특정하기 위해서, VMR 에 의해 내부적으로 사용된다.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어서는 안된다.
MixerPref_BiLinearFiltering
바이리니아필터링이 사용되는 것을 나타낸다. 이것은 기정의 필터링 타입이지만, 모든 카드에 의해 지원 되고 있는 것은 아니다.
MixerPref_PointFiltering
포인트 필터링이 사용되는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FilteringMask
설정되는 각 파라미터에 관계하는 필드를 특정하기 위해서, VMR 에 의해 내부적으로 사용된다.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어서는 안된다.
MixerPref_RenderTargetRGB
렌더링 타겟이 RGB 표면인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RenderTargetYUV420
렌더링 타겟이 YUV 4:2:0 표면인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RenderTargetYUV422
렌더링 타겟이 YUV 4:2:2 표면인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RenderTargetYUV444
렌더링 타겟이 YUV 4:4:4 표면인 것을 나타낸다.
MixerPref_RenderTargetReserved
장래적인 사용을 위해서(때문에) 예약되고 있다.
MixerPref_RenderTargetMask
설정되는 각 파라미터에 관계하는 필드를 특정하기 위해서, VMR 에 의해 내부적으로 사용된다.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어서는 안된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