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구조체 VMR9Allocation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VMR9AllocationInfo 구조체는, VMR-9 얼로케이터 프리젠터 개체가 할당해야 할 Direct3D 표면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VMR9AllocationInfo{
DWORD dwFlags;
DWORD dwWidth;
DWORD dwHeight;
D3DFORMAT Format;
D3DPOOL Pool;
DWORD MinBuffers;
SIZE szAspectRatio;
SIZE szNativeSize;
};
멤버
dwFlags
VMR9SurfaceAllocationFlags 열거형의 플래그의 비트마다 편성을 지정한다.
dwWidth
표면의 폭을 지정한다.
dwHeight
표면의 높이를 지정한다.
Format
표면 포맷을 D3DFORMAT 형으로 지정한다. 값 0 은, 표면 포맷은 디스플레이와 호환성이 없으면 안 되는 것을 나타내 이 있다.
Pool
표면에 사용하는 Direct3D 메모리 풀을 D3DPOOL 형으로 지정한다.
Usage
용도를 지정한다.
MinBuffers
생성 하는 버퍼의 최소수를 지정한다.
szAspectRatio
비디오 어스펙트비(가로세로 비율)을 SIZE 구조체로 지정한다.
szNativeSize
네티브비데오사이즈를 SIZE 구조체로 지정한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