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의 열거형 VMR9SurfaceAllocationFlag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VMR9SurfaceAllocationFlags 열거형은,IVMRSurfaceAllocator9::InitializeDevice 메서드로 사용해, 표면 생성 파라미터를 지정한다 (VMR-9 마셔).
구문
typedef enum VMR9SurfaceAllocationFlags{
VMR9AllocFlag_3DRenderTarget = 0x0001,
VMR9AllocFlag_DXVATarget = 0x0002,
VMR9AllocFlag_TextureSurface = 0x0004,
VMR9AllocFlag_OffscreenSurface = 0x0008,
VMR9AllocFlag_UsageReserved = 0x00F0,
VMR9AllocFlag_UsageMask = 0x00FF
};
멤버
VMR9AllocFlag_3DRenderTarget
표면이 Direct3D 렌더링 타겟인 것을 나타낸다.
VMR9AllocFlag_DXVATarget
렌더링 타겟이 DXVA 를 지원 하는 것을 나타낸다.
VMR9AllocFlag_TextureSurface
타겟이 Direct3D 텍스처 표면인 것을 나타낸다.
VMR9AllocFlag_OffscreenSurface
오프 스크린 표면을 나타낸다.
VMR9AllocFlag_UsageReserved
장래적인 사용을 위해서(때문에) 예약되고 있다.
VMR9AllocFlag_UsageMask
모든 플래그의 OR.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지 않는다.
주의
VMR9AllocFlag_TextureSurface 는, DXVATarget 및 3DRenderTarget flags 와 조합할 수가 있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