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의 열거형 VMR9SurfaceAllocationFlag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VMR9SurfaceAllocationFlags 열거
 
Microsoft DirectX 9.0

VMR9SurfaceAllocationFlags 열거

VMR9SurfaceAllocationFlags 열거형은,IVMRSurfaceAllocator9::InitializeDevice 메서드로 사용해, 표면 생성 파라미터를 지정한다 (VMR-9 마셔).

구문

typedef enum VMR9SurfaceAllocationFlags{
  VMR9AllocFlag_3DRenderTarget  = 0x0001,
  VMR9AllocFlag_DXVATarget  = 0x0002,
  VMR9AllocFlag_TextureSurface  = 0x0004,
  VMR9AllocFlag_OffscreenSurface  = 0x0008,
  VMR9AllocFlag_UsageReserved  = 0x00F0,
  VMR9AllocFlag_UsageMask  = 0x00FF
};

멤버

VMR9AllocFlag_3DRenderTarget

표면이 Direct3D 렌더링 타겟인 것을 나타낸다.

VMR9AllocFlag_DXVATarget

렌더링 타겟이 DXVA 를 지원 하는 것을 나타낸다.

VMR9AllocFlag_TextureSurface

타겟이 Direct3D 텍스처 표면인 것을 나타낸다.

VMR9AllocFlag_OffscreenSurface

오프 스크린 표면을 나타낸다.

VMR9AllocFlag_UsageReserved

장래적인 사용을 위해서(때문에) 예약되고 있다.

VMR9AllocFlag_UsageMask

모든 플래그의 OR.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사용되지 않는다.

주의

VMR9AllocFlag_TextureSurface 는, DXVATarget 및 3DRenderTarget flags 와 조합할 수가 있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