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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림 버퍼 엔진의 사용법
 
Microsoft DirectX 9.0

스트림 버퍼 엔진의 사용법

이 주제는 Windows XP Service Pack 1에만 적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스트림 버퍼 엔진을 사용하면 스트림을 중단하지 않고 라이브 비디오 스트림의 시크, 포즈, 녹화를 실행할 수 있다. 라이브 컨텐츠와 녹화가 끝난 컨텐츠간의 처리은 심리스이다. 현재, 스트림 버퍼 엔진은 최대 20 Mbps 의 캡춰 레이트로 MPEG-2 비디오와 디지털 비디오 (DV) 소스를 지원 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은 스트림 버퍼 엔진을 사용해, 라이브 비디오 스트림의 렌더링중에 포즈, 시크, 멀티 스피드 재생 ("트릭 모드") 등, VCR 를 닮은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또, 애플리케이션은 스트림 버퍼 엔진을 사용해, 다음에 재생하기 위해서 비디오를 녹화할 수도 있다.

스트림 버퍼 엔진은 애플리케이션으로 직접 사용하는지, 비디오 컨트롤을 개입시켜 간접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비디오 컨트롤은, TV 레이팅 구성 요소를 사용해 자동적으로 컨텐츠를 암호화한다.

비디오 컨트롤에서의 스트림 버퍼 엔진의 사용법에 대해서는, 다음 주제를 참조할것.

DirectShow 베이스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직접 스트림 버퍼 엔진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 주제를 참조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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