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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림 버퍼 엔진에 대해
 
Microsoft DirectX 9.0

스트림 버퍼 엔진에 대해

이 주제는 Windows XP Service Pack 1에만 적용.

스트림 버퍼 엔진은 2 개 이상의 독립한 필터 그래프를 사용한다. 한편의 필터 그래프는 "싱크" 그래프로 불려 라이브 소스로부터 데이터를 캡춰 한다. 한편의 그래프는 "소스" 그래프로 불려 데이터를 렌더링 한다. 캡춰와 렌더링의 양쪽 모두에 1 개의 그래프를 사용하는 것보다, 복수의 필터 그래프를 사용하는 쪽이 유연성이 풍부해, 스케이라불이다. 싱크 그래프는 일시 버퍼 또는 영속적 파일에 데이터를 저장 해, 소스 그래프는 이러한 파일로부터 데이터를 읽어낸다. 복수의 소스 그래프가 같은 싱크 소스로부터 데이터를 읽어낼 수 있다.

소스 그래프에서는 다음의 처리를 실행할 수 있다.

표시 세션이나 녹화 세션의 스케줄링등의 태스크는,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에 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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