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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ndFX 샘플
 
Microsoft DirectX 9.0

SoundFX 샘플

설명

SoundFX 샘플에서는, DirectSound 로 DMOs 를 사용하는 방법, 이펙트 파라미터의 조작 방법을 나타낸다. 이 샘플은 AudioFX 샘플 샘플과 유사하지만 오디오 패스나 DirectMusic 인터페이스는 사용하지 않는다.

패스

소스:(SDK 루트) \Samples\C++\DirectSound\SoundFX

실행 가능 파일:(SDK 루트) \Samples\C++\DirectSound\Bin

사용자가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 하면, 디폴트의 사운드 파일이 로드 된다. 다른 파일을 로드하는 경우는,[Open File] 를 클릭해 다른 파일을 선택한다.

처음은, 이펙트가 유효하게 되지 않았다. [Play] 를 클릭해, 이펙트없이 사운드를 (듣)묻는다.

[Stop] 를 클릭해, 버퍼를 정지한다. [Enable] 의 체크 박스를 온으로 해, 1 개 이상의 이펙트를 적용한다. 사운드를 한번 더 재생한다.

이펙트의 파라미터를 조정하려면 ,[Adjust] 로 옵션 버튼을 선택해, 윈도우의 우측의 프레임에 있는 값을 변경한다. 이 조정은, 사운드의 재생 그 중에서, 이펙트의 적용전이라도 실행할 수 있다.

프로그래밍 메모

애플리케이션은 이펙트를 관리하기 위한 CSoundFXManager 클래스를 처리 하고 있다. IDirectSoundBuffer8 인터페이스는,CSoundFXManager::ActivateFX 메서드로 버퍼에 이펙트를 설정하기 위해서 사용된다. 이펙트의 파라미터는, 인터페이스로부터의 메시지에 응답해,OnEffectChanged 함수로 설정된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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