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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의 사용법
 
Microsoft DirectX 9.0

이펙트의 사용법

DirectX 는, DMO (DirectX Media Object)에 의한 사운드의 이펙트 처리를 지원 하고 있다. 모든 DirectX 애플리케이션으로, 표준 이펙트세트를 사용할 수 있다. 또, 그 외의 DMO 를 시스템에 등록할 수 있다.

Waves 리버브 이외의 모든 표준 DMO 는, DirectSound 가 지원 하고 있는 임의의 샘플 레이트로, 1 개 또는 2 개의 채널을 사용해, 8 비트 또는 16 비트의 PCM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다. Waves 리버브는 8 비트의 샘플을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irectSound 애플리케이션으로 이펙트를 처리 하려면 ,CoInitialize 를 호출해 COM 를 초기화할 필요가 있다. 이 처리를 실시해도,DirectSoundCreate8 에 의한 장치 개체의 생성은 배제되지 않는다.

DirectSound API 를 사용하면 이펙트의 체인을 생성 할 수 없다. 이펙트의 체인에서는, 복수의 버퍼의 출력이 믹싱 되어, 이펙트를 포함한 다른 버퍼에 써진다. 다만, DirectMusic 용으로 오쏘링 된 컨텐츠에서는 버퍼 체인을 이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버퍼 체인」을 참조할것.

다음 주제에서는, 이펙트의 설정과 사용법에 대해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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