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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 환경의 설정
 
Microsoft DirectX 9.0

빌드 환경의 설정

여기에서는, Microsoft® DirectShow® 의 애플리케이션을 빌드 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프로젝트의 빌드는, 커멘드 라인으로부터 실시하는 일도, Microsoft® Visual Studio® 환경으로부터 실시할 수도 있다.

헤더 파일

모든 DirectShow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다음 표의 헤더 파일이 사용된다.

헤더 파일 용도
Dshow.h 모든 DirectShow 애플리케이션

DirectShow 인터페이스에 따라서는, 추가의 헤더 파일이 필요한 일도 있다. 그 자세한 것은, 인터페이스의 설명에 포함되어 있다.

라이브러리 파일

DirectShow 에서는, 다음 표의 라이브러리 파일이 사용된다.

라이브러리 파일 설명
Strmiids.lib 클래스 식별자 (CLSID)와 인터페이스 식별자 (IID) export 한다. 모든 DirecShow 애플리케이션에는 이 라이브러리가 필요.
Quartz.lib AMGetErrorText 함수를 export 한다. 이 함수를 호출하지 않는 경우, 이 라이브러리는 필요없다.

빌드 환경에서는, DirectX SDK 의 Include 디렉토리와 Lib 디렉토리를 Visual Studio 의 검색 패스의 선두에 배치하는 것. 이것에 의해 이러한 파일의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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