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퍼스트 스텝 가이드 빌드 환경의 설정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여기에서는, Microsoft® DirectShow® 의 애플리케이션을 빌드 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프로젝트의 빌드는, 커멘드 라인으로부터 실시하는 일도, Microsoft® Visual Studio® 환경으로부터 실시할 수도 있다.
헤더 파일
모든 DirectShow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다음 표의 헤더 파일이 사용된다.
헤더 파일 | 용도 |
Dshow.h | 모든 DirectShow 애플리케이션 |
DirectShow 인터페이스에 따라서는, 추가의 헤더 파일이 필요한 일도 있다. 그 자세한 것은, 인터페이스의 설명에 포함되어 있다.
라이브러리 파일
DirectShow 에서는, 다음 표의 라이브러리 파일이 사용된다.
라이브러리 파일 | 설명 |
Strmiids.lib | 클래스 식별자 (CLSID)와 인터페이스 식별자 (IID) export 한다. 모든 DirecShow 애플리케이션에는 이 라이브러리가 필요. |
Quartz.lib | AMGetErrorText 함수를 export 한다. 이 함수를 호출하지 않는 경우, 이 라이브러리는 필요없다. |
빌드 환경에서는, DirectX SDK 의 Include 디렉토리와 Lib 디렉토리를 Visual Studio 의 검색 패스의 선두에 배치하는 것. 이것에 의해 이러한 파일의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