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함수 AMGetErrorTex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AMGetErrorText
 
Microsoft DirectX 9.0

AMGetErrorText

AMGetErrorText 함수는, 현재의 언어의 설정을 사용해, 반환 코드에 대응하는 에러 메시지를 얻어온다.

이 함수는,HRESULT 의 반환 코드를 에러 메시지로 변환한다. 정수 MAX_ERROR_TEXT_LEN 는, 에러 메시지의 최대 문자수를 지정한다.

요건

라이브러리 파일 Quartz.lib 에의 링크.

구문

DWORD AMGetErrorText(
    HRESULT hr,
    TCHAR* pBuffer,
    DWORD MaxLen
);

파라미터

hr

HRESULT 값.

pBuffer

에러 메시지를 받아들이는 문자 버퍼의 포인터.

MaxLen

pBuffer 의 최대 문자수.

반환값

버퍼에 돌려주어진 문자수를 돌려준다.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는, 제로를 돌려준다.

주의

DirectX SDK 는, DirectShow 를 포함한 모든 DirectX 구성 요소의 에러 캐릭터 라인 및 표준 Win 32 에러를 돌려주는 DXGetErrorString9 함수도 제공한다.

샘플 코드

void ShowError(HRESULT hr)
{
    if (FAILED(hr))
    {
        TCHAR szErr[MAX_ERROR_TEXT_LEN];
        DWORD res = AMGetErrorText(hr, szErr, MAX_ERROR_TEXT_LEN);
        if (res == 0)
        {
            wsprintf(szErr, "Unknown Error: 0x%2x", hr);
        }
        MessageBox(0, szErr, TEXT("Error! "), MB_OK | MB_ICONERROR);
    }
}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