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의 사용법 DirectShow 필터의 개발 DirectShow 필터의 빌드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irectShow 필터의 처리에는 DirectShow base class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 한다. base class를 사용해 빌드 하려면 , 「빌드 환경의 설정」으로 설명하고 있는 순서에 가세해 다음의 순서를 실행한다.
LIBRARY MYFILTER.DLL
EXPORTS
DllMain PRIVATE
DllGetClassObject PRIVATE
DllCanUnloadNow PRIVATE
DllRegisterServer PRIVATE
DllUnregisterServer PRIVATE
디버그 빌드 | Strmbasd.lib, Msvcrtd.lib, Winmm.lib |
리테일 빌드 | Strmbase.lib, Msvcrt.lib, Winmm.lib |
extern "C" BOOL WINAPI DllEntryPoint(HINSTANCE, ULONG, LPVOID);
BOOL APIENTRY DllMain(HANDLE hModule, DWORD dwReason, LPVOID lpReserved)
{
return DllEntryPoint((HINSTANCE)(hModule), dwReason, lpReserved);
}
이전의 버전
DirectShow 9.0 보다 전의 base class 라이브러리의 버전에서는, 다음의 처리도 실시할 필요가 있다.
이 순서는, DirectShow 9.0 이후에 이용할 수 있는 base class 라이브러리의 버전에서는 필요없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