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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DI 렌더링 필터
 
Microsoft DirectX 9.0

MIDI 렌더링 필터

MIDI 렌더링 필터는,MIDI 파서 필터로부터의 MIDI 데이터를 렌더링 한다.

필터 인터페이스 IAMClockSlave ,IAMDirectSound ,IAMResourceControl ,IBaseFilter ,IBasicAudio ,IMediaPosition ,IMediaSeeking ,IQualityControl ,IReferenceClock
입력 핀 미디어 타입 MEDIATYPE_Midi, MEDIASUBTYPE_NULL
입력 핀인타페이스 IMemInputPin ,IPin ,IQualityControl
출력 핀 미디어 타입 이용할 수 없다.
출력 핀인타페이스 이용할 수 없다.
필터 CLSID CLSID_AVIMIDIRender
프로퍼티 페이지 CLSID 프로퍼티 페이지 없음.
실행 모듈 quartz.dll
메리트 MERIT_PREFERRED
필터 카테고리 CLSID_MidiRendererCategory

주의

포맷 타입의 GUID 는 NULL 이지만, 포맷 블록에는 다음의 구조몸이 들어온다.

typedef struct _MIDIFORMAT {
    DWORD       dwDivision;
    DWORD       dwReserved[7];
} MIDIFORMAT, FAR * LPMIDIFORMAT;

dwDivision 멤버는 파일의 시간 분할을 지정한다. 시간 분할은 표준 MIDI 파일 (SMF)의 헤더의 MThd 체크로 주어지고 있다. MIDI 렌더러는 midiStreamProperty 함수를 호출하는 것에 의해, 이 프로퍼티를 MIDI 데이터 스트림으로 설정한다.

MIDI 파서 필터로부터의 샘플에는 1 초의 MIDI 데이터가 들어가 있다. MIDI 렌더러는 midiStreamOut 함수를 사용해 MIDI 데이터를 렌더링 한다. 각 샘플은 1 살의동기 포인트 이다. 그 버퍼의 처음에는, 그 버퍼를 렌더링하기 위한 올바른 상태를 설정하는데 필요한 모든 커멘드가 포함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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