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QualityControl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QualityControl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QualityControl 인터페이스

IQualityControl 인터페이스는,품질 컨트롤 의 지원을 제공한다. 품질 컨트롤 메시지를 생성 또는 취득할 수 있는 개체는, 이 인터페이스를 공개한다. 그러한 개체에는, 렌더링 필터 (보통, 품질 컨트롤 메시지를 생성한다), 핀 (그것들을 받는다), 외부의 품질 매니저 (역시 그것들을 받는다)가 포함된다.

렌더링 필터는, 업 스트림 필터의 출력 핀의 IQualityControl::Notify 메서드를 호출해, 품질 컨트롤 메시지를 생성한다. 업 스트림 필터는, 그 메시지를 처리하는지, 또는 업 스트림에 건네준다.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독자적인 품질 컨트롤 매니저를 처리 할 수 있다. 품질 컨트롤 메시지의 수신자로서 그 품질 컨트롤 매니저를 지정하려면 , 렌더러의 IQualityControl::SetSink 를 호출한다.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 품질 컨트롤 메시지의 디폴트 처리가 오버라이드(override) 된다.

다만, 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독자적인 품질 컨트롤 매니저를 처리 하지 않는다. 따라서, 이 특수한 케이스를 제외해, 보통, 애플리케이션이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것은 없다. 더 자세한 정보는, 「품질 컨트롤의 관리」를 참조할것.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QualityControl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설명
Notify 품질의 변경이 요구된 것을 수신자에게 통지한다.
SetSink 품질 메시지를 받아들이는 IQualityControl 개체를 설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