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Media Object 미디어 파라미터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미디어 파라미터
 
Microsoft DirectX 9.0

미디어 파라미터

애플리케이션으로 미디어 파라미터를 사용하면 개체의 프로퍼티를, 수학적으로 결정하는 방법으로 시간과 함께 변화하도록(듯이) 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디지털 master tape를 믹싱 하는 사운드 엔지니어가, 보컬 섹션 정원않고일까 지연을 적용해, 사운드를 개선하고 싶다고 한다. 지연이 돌연 적용되면 이펙트 그림의 기법구 해석한다. 대신에, 이펙트를 100% 드라이 (지연 없음)로 시작 해, 목적의 레벨에 이를 때까지 웨트/드라이의 값을 조금씩 크게 해 나갈 필요가 있다. 게다가 이 트랜지션은, 매끄러운 커브 또는 직선에서의 진행에 따르지 않으면 안 된다. 이러한 시나리오를 지원 하기 위해서, DMO 에서는 이하의 인터페이스를 공개할 수 있다.

이러한 메서드는, 주로 DMO 를 위해서(때문에) 만들어지고 있지만, 어느 개체가 지원 해도 상관없다. 여기에서는,"파라미터" 라고 하는 용어는, 이것들 2 개의 인터페이스를 지원 하는 임의의 프로퍼티를 의미하고 있다.

여기에서는 다음의 내용에 대해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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