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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미터값의 계산
 
Microsoft DirectX 9.0

파라미터값의 계산

입력 버퍼는, 매우 커질 가능성이 있다. 이상적이게는, DMO 가 버퍼의 처리를 실시하면, 파라미터는, 데이터의 배치 전체를 통해 커브에 정확하게 따른다. 다만, DMO 에는 파라미터값의 계산방법에 관해서 약간의 선택사항이 있다.

이러한 문제는, 오디오 처리에 대해서 특히 중요하다. 1 초의 오디오에는 채널 마다 48,000 의 오디오 샘플이 포함되는 경우가 있어, 대량의 계산을 실시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그런데도 귀로 (들)물으면 매끄럽지 않는 부자연스러운 소리가 되어 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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