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AMStreamConfig GetNumberOfCapabilitie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AMStreamConfig::GetNumberOfCapabilities
 
Microsoft DirectX 9.0

IAMStreamConfig::GetNumberOfCapabilities

GetNumberOfCapabilities 메서드는, 이 핀이 지원 하는 포맷 기능의 수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NumberOfCapabilities(
  int *piCount,
  int *piSize
);

파라미터

piCount

[out] 포맷 기능의 수를 받는 변수의 포인터.

piSize

[out] 구성 구조체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를 받는 변수의 포인터. 더 자세한 정보는, 「주의」를 참조할것.

반환값

HRESULT 값을 돌려준다. 가능한 값은 다음과 같다.

반환 코드 설명
S_OK 성공.
E_POINTER NULL 포인터값.
VFW_E_NOT_CONNECTED 입력 핀이 접속되지 않다.

주의

출력 핀은, 복수의 포맷 기능 세트를 지원 할 수 있다. 이 메서드는, 핀이 지원 하는 기능의 합계수를 piCount 인수내에 돌려준다. 특정의 기능 세트를 얻어오려면,IAMStreamConfig::GetStreamCaps 메서드를 호출한다. 포맷 기능은 제로로부터 인덱스 되기 (위해)때문에,piCount 에 돌려받는 값은, 상한보다 1 개 커진다.

핀의 포맷 타입에 응해,GetStreamCaps 메서드는,VIDEO_STREAM_CONFIG_CAPS 구조체 (비디오의 경우) 또는 AUDIO_STREAM_CONFIG_CAPS 구조체 (오디오의 경우)를 돌려준다. piSize 인수는, 구조체의 사이즈를 바이트로 받는다.

몇개의 압축 필터에서는, 필터의 입력 핀이 접속되지 않은 경우, 이 메서드는 실패한다.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