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구조체 AUDIO_STREAM_CONFIG_CAP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AUDIO_STREAM_CONFIG_CAPS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AUDIO_STREAM_CONFIG_CAPS 구조체

AUDIO_STREAM_CONFIG_CAPS 구조체는, 오디오 포맷의 범위를 기술하는, 오디오 압축과 캡춰 필터는, 이 구조체를 사용해 생성 가능한 포맷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AUDIO_STREAM_CONFIG_CAPS {
    GUID guid;
    ULONG MinimumChannels;
    ULONG MaximumChannels;
    ULONG ChannelsGranularity;
    ULONG MinimumBitsPerSample;
    ULONG MaximumBitsPerSample;
    ULONG BitsPerSampleGranularity;
    ULONG MinimumSampleFrequency;
    ULONG MaximumSampleFrequency;
    ULONG SampleFrequencyGranularity;
} AUDIO_STREAM_CONFIG_CAPS;

멤버

guid

오디오 샘플을 나타내는 MEDIATYPE_Audio 로 설정된다.

MinimumChannels

최소 채널수.

MaximumChannels

최대 채널수.

ChannelsGranularity

채널수의 세분도. 예를 들어, 필터는 2 ~ 4 채널을 2 채널 간격으로 지정한다.

MinimumBitsPerSample

샘플 근처의 최소 비트수.

MaximumBitsPerSample

샘플 근처의 최대 비트수.

BitsPerSampleGranularity

샘플 근처의 비트수의 세분도. 예를 들어, 필터는 1 샘플에 대해 8 ~ 32 비트의 범위에서 8 비트 간격으로 지정한다.

MinimumSampleFrequency

최소의 샘플 주파수.

MaximumSampleFrequency

최대의 샘플 주파수.

SampleFrequencyGranularity

주파수의 세분도. 예를 들어, 필터는 11025 ~ 44100 Hz 를 11025 Hz 간격으로 지정한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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