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구조체 AUDIO_STREAM_CONFIG_CAP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AUDIO_STREAM_CONFIG_CAPS 구조체는, 오디오 포맷의 범위를 기술하는, 오디오 압축과 캡춰 필터는, 이 구조체를 사용해 생성 가능한 포맷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AUDIO_STREAM_CONFIG_CAPS {
GUID guid;
ULONG MinimumChannels;
ULONG MaximumChannels;
ULONG ChannelsGranularity;
ULONG MinimumBitsPerSample;
ULONG MaximumBitsPerSample;
ULONG BitsPerSampleGranularity;
ULONG MinimumSampleFrequency;
ULONG MaximumSampleFrequency;
ULONG SampleFrequencyGranularity;
} AUDIO_STREAM_CONFIG_CAPS;
멤버
guid
오디오 샘플을 나타내는 MEDIATYPE_Audio 로 설정된다.
MinimumChannels
최소 채널수.
MaximumChannels
최대 채널수.
ChannelsGranularity
채널수의 세분도. 예를 들어, 필터는 2 ~ 4 채널을 2 채널 간격으로 지정한다.
MinimumBitsPerSample
샘플 근처의 최소 비트수.
MaximumBitsPerSample
샘플 근처의 최대 비트수.
BitsPerSampleGranularity
샘플 근처의 비트수의 세분도. 예를 들어, 필터는 1 샘플에 대해 8 ~ 32 비트의 범위에서 8 비트 간격으로 지정한다.
MinimumSampleFrequency
최소의 샘플 주파수.
MaximumSampleFrequency
최대의 샘플 주파수.
SampleFrequencyGranularity
주파수의 세분도. 예를 들어, 필터는 11025 ~ 44100 Hz 를 11025 Hz 간격으로 지정한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