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base class base class 레퍼런스 CPullPi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CPullPin 클래스는,IAsyncReader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타를 뽑기 시작하는 입력 핀에 대한 지원을 제공한다. 이 클래스는, 풀 모델에 의해 업 스트림 필터의 데이터를 요구하는 필터를 처리 하는 경우에 사용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필터 그래프와 프르모델의 데이터 플로우」를 참조할것.
이 클래스는 CBasePin 로부터 파생하지 않고,IPin 인터페이스도 처리 하지 않는다. 일부의 메서드명은 IPin 와 충돌하기 (위해)때문에, 이 클래스는 핀 내부의 헬퍼-개체로서 사용하는 것이 최적인 사용법이다. 이 클래스의 사용법은 다음과 같다.
요건
헤더: Pullpin.h 와 Streams.h 를 인클루드 한다.
라이브러리: Strmbase.lib (리테일 빌드) 또는 Strmbasd.lib (디버그 빌드).
퍼블릭 멤버 변수 | 설명 |
m_pAlloc | 메모리 할당자의 IMemAllocator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
퍼블릭 메서드 | |
Active | 출력 핀으로부터 데이타를 뽑기 시작하는 워커 thread를 생성 한다. |
AlignDown | 지정한 alignment 경계까지 값을 잘라 버린다. |
AlignUp | 지정한 alignment 경계까지 값을 끝맺는다. |
Connect | 출력 핀에의 접속을 완료한다. |
CPullPin | 생성자 메서드. |
~CPullPin | 소멸자 메서드. 가상. |
DecideAllocator | 출력 핀과 할당자를 네고시에이트 한다. 가상. |
Disconnect | 출력 핀과의 접속을 해제한다. |
Duration | 스트림의 시간폭을 얻어온다. |
GetReader | 출력 핀의 IAsyncReader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를 돌려준다. |
Inactive | 출력 핀으로부터 데이타를 뽑기 시작하는 워커 thread를 셧다운 한다. |
Seek | 미디어 스트림의 시작 위치와 종료 위치를 설정한다. |
순수 가상 메서드 | |
BeginFlush | 다운 스트림 필터를 플래시 하도록(듯이) 오너 필터에 통지한다. |
EndFlush | 플래시 처리를 종료하도록(듯이) 오너 필터에 통지한다. |
EndOfStream | 개체가 마지막 샘플을 출력한 후에 호출된다. |
OnError | 스트리밍중에 에러가 발생 하면 호출된다. |
Receive | 개체가 출력 핀으로부터 미디어 샘플을 수신 하면 호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