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AsyncRead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AsyncReader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AsyncReader 인터페이스

IAsyncReader 인터페이스는, 비동기 읽기 처리를 실시하는 출력 핀에 의해 공개된다. 인터페이스는, 다운 스트림 필터의 입력 핀이 사용한다. 애플리케이션이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것은 없다.

파일 소스 (비동기) 필터는, 이 인터페이스를 그 출력 핀으로 공개한다.

필터 개발자 :출력 핀이 바이트 스트림의 형식 (MEDIATYPE_Stream)에서 데이터를 송신해, 풀 모델을 지원 하고 있는 경우는, 이 인터페이스를 처리 하는 것. 접속 프로세스중에, 다운 스트림 핀이 IAsyncReader 인터페이스를 문의할지 어떨지를 체크한다. 문의하지 않는 경우는, 핀은 접속할 수 없는지, 다른전송 을 확립한다 (핀이 CBasePin 로부터 파생하고 있는 경우는, 이 체크는 CBasePin::CheckConnect 메서드로 실시하는 것).

이 인터페이스의 사용법의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주제를 참조할것.

IAsyncReader 인터페이스는,IUnknown 로부터 계승하는 메서드 이외에 이하의 메서드도 공개한다.

메서드 설명
BeginFlush 모든 미처리의 읽기가 반환된다.
EndFlush flushing 조작을 완료한다.
Length 스트림의 토탈의 길이와 현재 이용 가능한 길이를 얻어온다.
RequestAllocator 실제로 사용되는 할당자를 얻어온다.
Request 데이터 요구를 큐에 넣는다.
SyncReadAligned 위치 맞춤 된 동기 읽기를 실행한다.
SyncRead 동기 읽기를 실행한다.
WaitForNext 다음 샘플이 완료하는지, 또는 타임 아웃이 발생할 때까지 블록 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