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오디오 캡춰 및 렌더링의 인터페이스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하의 인터페이스는, 오디오의 캡춰 및 렌더링을 지원 한다.
인터페이스 | 설명 |
IAMAudioInputMixer | 단청의/스테레오, 믹싱 레벨, 팬 레벨, 라우드네스, 고음역, 저음역 등, 시스템의 사운드 카드의 아날로그 입력에 액세스 해, 특성을 조정한다. |
IAMAudioRendererStats | 오디오 렌더링에 관한 퍼포먼스 통계 정보를 얻어온다. |
IAMBufferNegotiation | 오디오 캡춰 필터가 버퍼를 할당하는 방법을 제어한다. |
IAMClockSlave | 다른 클럭과 레이트를 매칭 하고 있을 때의 오디오 렌더러의 허용값을 제어한다. |
IAMDirectSound | 어느 윈도우가 DirectSound 오디오 재생의 제어 포커스를 가질까를 애플리케이션을 지정할 수 있도록(듯이) 한다. |
IAMResourceControl | 오디오 장치를 사전에 확보한다. |
IAMStreamConfig | 캡춰 필터의 출력 포맷을 문의해 설정한다. |
IBasicAudio | 오디오의 프로퍼티를 설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