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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캡춰 및 렌더링의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오디오 캡춰 및 렌더링의 인터페이스

이하의 인터페이스는, 오디오의 캡춰 및 렌더링을 지원 한다.

인터페이스 설명
IAMAudioInputMixer 단청의/스테레오, 믹싱 레벨, 팬 레벨, 라우드네스, 고음역, 저음역 등, 시스템의 사운드 카드의 아날로그 입력에 액세스 해, 특성을 조정한다.
IAMAudioRendererStats 오디오 렌더링에 관한 퍼포먼스 통계 정보를 얻어온다.
IAMBufferNegotiation 오디오 캡춰 필터가 버퍼를 할당하는 방법을 제어한다.
IAMClockSlave 다른 클럭과 레이트를 매칭 하고 있을 때의 오디오 렌더러의 허용값을 제어한다.
IAMDirectSound 어느 윈도우가 DirectSound 오디오 재생의 제어 포커스를 가질까를 애플리케이션을 지정할 수 있도록(듯이) 한다.
IAMResourceControl 오디오 장치를 사전에 확보한다.
IAMStreamConfig 캡춰 필터의 출력 포맷을 문의해 설정한다.
IBasicAudio 오디오의 프로퍼티를 설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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