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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AMBufferNegotiation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AMBufferNegotiation 인터페이스

IAMBufferNegotiation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필터가 생성 하는 버퍼의 수와 사이즈를 지정할 수 있게 된다. 이 인터페이스는,IMemInputPin 핀인타페이스를 사용해 접속하는 어느 핀에서도 공개할 수 있지만, 보통은 캡춰 필터의 출력 핀으로 공개된다.

IMemInputPin 를 통해서 2 개의 핀이 접속되는 경우는, 그 양쪽 모두가, 버퍼를 생성 하는 할당자 개체에 대해 합의한다. 보통, 이 처리는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는 인식되지 않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애플리케이션이 보다 폭넓은 제어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다. 핀이 IAMBufferNegotiation 를 공개하는 경우, 애플리케이션은, 생성 하는 버퍼의 수, 사이즈, 그 외의 프로퍼티를 제시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이, 캡춰 한 오디오의 프리뷰를 실행하는 경우는, 보다 작은 버퍼 사이즈를 지정하는 것으로, 지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전자 회의 애플리케이션은, 최소한의 수의 버퍼를 지정해야 하는 것이다.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려면 , 핀의 접속전에,SuggestAllocatorProperties 메서드를 호출한다. 핀의 접속 후,GetAllocatorProperties 메서드를 호출해, 핀이 요구를 받아들였는지 어떠했는지를 조사한다.

필터 개발자의 주의점 : 캡춰 필터는, 가능한 한 이 인터페이스를 지원 해야 하는 것이다.

IAMBufferNegotiation 인터페이스는,IUnknown 로부터 계승되는 메서드에 가세해 이하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설명
GetAllocatorProperties 핀이 사용하고 있는 할당자 프로퍼티를 얻어온다.
SuggestAllocatorProperties 애플리케이션의 우선 할당자 프로퍼티를 핀에 통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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