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색인이 없습니다. |
Microsoft DirectX 9.0 |
임의의 파라미터 또는 코멘트의 값을 얻어온다. 이것에는, 단순형, 구조체, 배열, 캐릭터 라인, 셰이더, 텍스처가 포함된다. ID3DXBaseEffect 의 Getxxx 형식의 거의 모든 호출의 대신으로서 이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다.
구문
HRESULT GetValue(
D3DXHANDLE hParameter, LPVOID pData, UINT Bytes );
파라미터
- hParameter
- [in] 일의의 식별자. 「핸들」을 참조할것.
- pData
- [out] 값이 저장 된 버퍼를 돌려준다.
- Bytes
- [in] 버퍼내의 바이트수. 버퍼의 사이즈가 파라미터 전체를 저장 하는데 충분하다라고 하는 것이 알고 있어, 사이즈의 타당성을 확인할 필요가 없는 경우는, D3DX_DEFAULT 를 건네준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예에 대해서는, 「이펙트값의 취득과 설정」을 참조할것.
참조
ID3DXBaseEffect::Set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