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Mesh LockAttributeBuff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Mesh::LockAttributeBuffe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Mesh::LockAttributeBuffer 메서드


메쉬 속성 데이터를 저장 하는 메쉬 버퍼를 잠그어, 그 버퍼의 포인터를 돌려준다.

구문

HRESULT LockAttributeBuffer(      

    DWORD Flags,     DWORD** ppData );

파라미터

Flags
[in] 실행하는 잠금의 종류를 기술하는, 0 개 이상의 잠금 플래그의 편성. 이 메서드에서는 다음의 플래그가 유효하다.
  • D3DLOCK_DISCARD
  • D3DLOCK_NO_DIRTY_UPDATE
  • D3DLOCK_NO_SYSLOCK
  • D3DLOCK_READONLY

이러한 플래그에 대해서는, 「D3DLOCK 」를 참조할것.

ppData
[out] 메쉬 속성 데이터를 저장 하는 버퍼의 포인터 주소. 이 배열은, 메쉬의 정점 및 엣지를 기술하는 D3DXATTRIBUTERANGE 요소의 배열이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ID3DXMesh::Optimize 가 불려 가고 있는 경우, 메쉬 속성 버퍼에는 속성 테이블이 저장 된다.

참조

ID3DXMesh::UnlockAttributeBuff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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