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Mesh LockAttributeBuff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메쉬 속성 데이터를 저장 하는 메쉬 버퍼를 잠그어, 그 버퍼의 포인터를 돌려준다.
구문
HRESULT LockAttributeBuffer(
DWORD Flags, DWORD** ppData );
파라미터
- Flags
- [in] 실행하는 잠금의 종류를 기술하는, 0 개 이상의 잠금 플래그의 편성. 이 메서드에서는 다음의 플래그가 유효하다.
- D3DLOCK_DISCARD
- D3DLOCK_NO_DIRTY_UPDATE
- D3DLOCK_NO_SYSLOCK
- D3DLOCK_READONLY
이러한 플래그에 대해서는, 「D3DLOCK 」를 참조할것.
- ppData
- [out] 메쉬 속성 데이터를 저장 하는 버퍼의 포인터 주소. 이 배열은, 메쉬의 정점 및 엣지를 기술하는 D3DXATTRIBUTERANGE 요소의 배열이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ID3DXMesh::Optimize 가 불려 가고 있는 경우, 메쉬 속성 버퍼에는 속성 테이블이 저장 된다.
참조
ID3DXMesh::UnlockAttributeBuff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