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XATTRIBUTERANG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테이블의 속성값을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ATTRIBUTERANGE { DWORD AttribId; DWORD FaceStart; DWORD FaceCount; DWORD VertexStart; DWORD VertexCount; } D3DXATTRIBUTERANGE;
멤버
- AttribId
- 속성 테이블의 식별자.
- FaceStart
- 시작면.
- FaceCount
- 면의 수.
- VertexStart
- 시작 정점.
- VertexCount
- 정점의 수.
주의
속성 테이블은, 다른 텍스처, 렌더링 스테이트, 머트리얼등에 의해 드로잉(Drawing) 할 필요가 있는 메쉬의 영역을 식별하기 위해서 사용된다. 한층 더 애플리케이션은, 속성 테이블을 사용해, 프레임의 드로잉(Drawing)시에 소정의 속성 식별자 (AttribId)를 드로잉(Drawing) 하지 않는 것에 따라, 메쉬의 일부를 숨길 수가 있다.
LPD3DXATTRIBUTERANGE 형은 D3DXATTRIBUTERANGE 구조체의 포인터로서 정의된다.
typedef D3DXATTRIBUTERANGE* LPD3DXATTRIBUTERANGE;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x9mesh.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3DXBaseMesh::DrawSubs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