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XATTRIBUTERANG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ATTRIBUTERANGE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XATTRIBUTERANGE 구조체


테이블의 속성값을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ATTRIBUTERANGE {
    DWORD AttribId;
    DWORD FaceStart;
    DWORD FaceCount;
    DWORD VertexStart;
    DWORD VertexCount;
} D3DXATTRIBUTERANGE;

멤버

AttribId
속성 테이블의 식별자.
FaceStart
시작면.
FaceCount
면의 수.
VertexStart
시작 정점.
VertexCount
정점의 수.

주의

속성 테이블은, 다른 텍스처, 렌더링 스테이트, 머트리얼등에 의해 드로잉(Drawing) 할 필요가 있는 메쉬의 영역을 식별하기 위해서 사용된다. 한층 더 애플리케이션은, 속성 테이블을 사용해, 프레임의 드로잉(Drawing)시에 소정의 속성 식별자 (AttribId)를 드로잉(Drawing) 하지 않는 것에 따라, 메쉬의 일부를 숨길 수가 있다.

LPD3DXATTRIBUTERANGE 형은 D3DXATTRIBUTERANGE 구조체의 포인터로서 정의된다.

typedef D3DXATTRIBUTERANGE* LPD3DXATTRIBUTERANGE;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x9mesh.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3DXBaseMesh::DrawSub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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