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BaseMesh DrawSubse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메쉬의 서브 세트를 드로잉(Drawing) 한다.
구문
HRESULT DrawSubset(
DWORD AttribId );
파라미터
- AttribId
- [in] 드로잉(Drawing) 하는 메쉬의 서브 세트를 지정하는 DWORD. 이 값은, 메쉬내의 면을, 1 개 이상의 속성 그룹에 속하고 있다고 하여 구별하기 위해서 사용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속성 테이블은, 다른 텍스처, 렌더링 스테이트, 머트리얼등에 의해 드로잉(Drawing) 할 필요가 있는 메쉬의 영역을 식별하기 위해서 사용된다. 한층 더 애플리케이션은, 속성 테이블을 사용해, 프레임의 드로잉(Drawing)시에 소정의 속성 식별자 (AttribId)를 드로잉(Drawing) 하지 않는 것에 따라, 메쉬의 일부를 숨길 수가 있다.
참조
ID3DXBaseMesh::GetAttributeTable ,ID3DXMesh::GetAttributeTable ,ID3DXPMesh::GetAttribute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