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BaseMesh GetAttributeTabl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BaseMesh::GetAttributeTabl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BaseMesh::GetAttributeTable 메서드


메쉬의 속성 테이블, 또는 메쉬의 속성 테이블에 저장 되고 있는 엔트리의 수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AttributeTable(      

    D3DXATTRIBUTERANGE *pAttribTable,     DWORD *pAttribTableSize );

파라미터

pAttribTable
[in, out] D3DXATTRIBUTERANGE 구조체의 배열의 포인터. 메쉬의 속성 테이블에 저장 되고 있는 엔트리를 나타낸다. NULL 를 지정해 pAttribTableSize 의 값을 얻어온다.
pAttribTableSize
[in, out] pAttribTable 에 저장 되고 있는 엔트리수, 또는 메쉬의 속성 테이블에 저장 되고 있는 엔트리수로 묻는 값의 어느 쪽인지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속성 테이블은,ID3DXMesh::Optimize 로,Flags 파라미터의 D3DXMESHOPT_ATTRSORT 를 건네주는 것에 의해 생성 된다.

속성 테이블은, 다른 텍스처, 렌더링 스테이트, 머트리얼등에 의해 드로잉(Drawing) 할 필요가 있는 메쉬의 영역을 식별하기 위해서 사용된다. 한층 더 애플리케이션은, 속성 테이블을 사용해, 프레임의 드로잉(Drawing)시에 소정의 속성 식별자를 드로잉(Drawing) 하지 않는 것에 따라, 메쉬의 일부를 숨길 수가 있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