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BaseMesh GetAttributeTabl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메쉬의 속성 테이블, 또는 메쉬의 속성 테이블에 저장 되고 있는 엔트리의 수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AttributeTable(
D3DXATTRIBUTERANGE *pAttribTable, DWORD *pAttribTableSize );
파라미터
- pAttribTable
- [in, out] D3DXATTRIBUTERANGE 구조체의 배열의 포인터. 메쉬의 속성 테이블에 저장 되고 있는 엔트리를 나타낸다. NULL 를 지정해 pAttribTableSize 의 값을 얻어온다.
- pAttribTableSize
- [in, out] pAttribTable 에 저장 되고 있는 엔트리수, 또는 메쉬의 속성 테이블에 저장 되고 있는 엔트리수로 묻는 값의 어느 쪽인지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속성 테이블은,ID3DXMesh::Optimize 로,Flags 파라미터의 D3DXMESHOPT_ATTRSORT 를 건네주는 것에 의해 생성 된다.
속성 테이블은, 다른 텍스처, 렌더링 스테이트, 머트리얼등에 의해 드로잉(Drawing) 할 필요가 있는 메쉬의 영역을 식별하기 위해서 사용된다. 한층 더 애플리케이션은, 속성 테이블을 사용해, 프레임의 드로잉(Drawing)시에 소정의 속성 식별자를 드로잉(Drawing) 하지 않는 것에 따라, 메쉬의 일부를 숨길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