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Lin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Line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Line 인터페이스


ID3DXLine 인터페이스는, 텍스처화한 삼각형을 사용한 라인 드로잉(Drawing)를 처리 한다.

ID3DXLine 멤버

Begin

라인을 드로잉(Drawing) 할 수 있도록(듯이) 장치를 준비한다.

Draw

스크린 공간에 라인 스트립을 드로잉(Drawing) 한다. 입력은, 라인 스트립상 (D3DXVECTOR2)의 점을 정의하는 배열의 형식을 취한다.

DrawTransform

지정한 입력 변환 행렬을 사용해, 스크린 공간에 라인 스트립을 드로잉(Drawing) 한다.

End

ID3DXLine::Begin 가 불려 간 시점의 장치 상태를 복원한다.

GetAntialias

라인 anti-aliasing 스테이트를 얻어온다.

GetDevice

라인 개체에 관련지을 수 있는 Microsoft® Direct3D® 장치를 얻어온다.

GetGLLines

OpenGL 형식의 라인 드로잉(Drawing) 모드를 얻어온다.

GetPattern

라인의 점묘 패턴을 얻어온다.

GetPatternScale

점묘 패턴의 스케일링값을 얻어온다.

GetWidth

라인의 굵기를 얻어온다.

OnLostDevice

비디오 메모리 리소스에의 참조를 모두 릴리즈 해, 모든 스테이트 블록을 삭제한다.

OnResetDevice

장치가 리셋 된 후에 호출할 필요가 있다.

SetAntialias

라인 anti-aliasing를 바꾼다.

SetGLLines

OpenGL 형식의 라인을 드로잉(Drawing) 하는 모드로 전환한다.

SetPattern

라인에 점묘 패턴을 적용한다.

SetPatternScale

라인의 방향에 따라 점묘 패턴을 확대 축소시킨다.

SetWidth

라인의 굵기를 지정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x9core.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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