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Lin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D3DXLine 인터페이스는, 텍스처화한 삼각형을 사용한 라인 드로잉(Drawing)를 처리 한다.
ID3DXLine 멤버
Begin
라인을 드로잉(Drawing) 할 수 있도록(듯이) 장치를 준비한다. Draw
스크린 공간에 라인 스트립을 드로잉(Drawing) 한다. 입력은, 라인 스트립상 (D3DXVECTOR2)의 점을 정의하는 배열의 형식을 취한다.DrawTransform
지정한 입력 변환 행렬을 사용해, 스크린 공간에 라인 스트립을 드로잉(Drawing) 한다. End
ID3DXLine::Begin 가 불려 간 시점의 장치 상태를 복원한다. GetAntialias
라인 anti-aliasing 스테이트를 얻어온다. GetDevice
라인 개체에 관련지을 수 있는 Microsoft® Direct3D® 장치를 얻어온다. GetGLLines
OpenGL 형식의 라인 드로잉(Drawing) 모드를 얻어온다. GetPattern
라인의 점묘 패턴을 얻어온다. GetPatternScale
점묘 패턴의 스케일링값을 얻어온다. GetWidth
라인의 굵기를 얻어온다. OnLostDevice
비디오 메모리 리소스에의 참조를 모두 릴리즈 해, 모든 스테이트 블록을 삭제한다. OnResetDevice
장치가 리셋 된 후에 호출할 필요가 있다. SetAntialias
라인 anti-aliasing를 바꾼다. SetGLLines
OpenGL 형식의 라인을 드로잉(Drawing) 하는 모드로 전환한다. SetPattern
라인에 점묘 패턴을 적용한다. SetPatternScale
라인의 방향에 따라 점묘 패턴을 확대 축소시킨다. SetWidth
라인의 굵기를 지정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 IUnknown 헤더 d3dx9core.h 임포트 라이브러리 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