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함수 텍스처 함수 D3DXGetImageInfoFromResourc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리소스내의 지정한 이미지에 관한 정보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D3DXGetImageInfoFromResource(
HMODULE hSrcModule, LPCTSTR pSrcFile, D3DXIMAGE_INFO *pSrcInfo );
파라미터
- hSrcModule
- [in] 리소스를 로드하는 모듈. operating system가 현재의 프로세스의 생성에 사용한 이미지에 관련지을 수 있는 모듈을 지정하는 경우는, 이 파라미터를 NULL 로 설정한다.
- pSrcFile
- [in] 파일명을 지정하는 캐릭터 라인의 포인터. 컴파일러의 설정이 Unicode 를 요구하고 있는 경우, 데이터 타입 LPCTSTR 는 LPCWSTR 가 된다. 그 이외의 경우는, 이 캐릭터 라인의 데이터 타입은 LPCSTR 가 된다. 「주의」를 참조할것.
- pSrcInfo
- [in] 소스 파일내의 데이터의 기술을 저장 하는 D3DXIMAGE_INFO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컴파일러의 설정에 의해 함수의 버전도 정해진다. Unicode 가 정의되고 있는 경우, 이 함수의 호출은 D3DXGetImageInfoFromResourceW 가 된다. 그 이외의 경우는 ANSI 캐릭터 라인을 사용하므로, 이 함수의 호출은 D3DXGetImageInfoFromResourceA 가 된다.
함수의 정보
헤더 d3dx9tex.h 임포트 라이브러리 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XGetImageInfoFromFile ,D3DXGetImageInfoFromFileInMem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