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XIMAGE_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미지 파일의 오리지날의 내용의 기술을 돌려준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IMAGE_INFO { UINT Width; UINT Height; UINT Depth; UINT MipLevels; D3DFORMAT Format; D3DRESOURCETYPE ResourceType; D3DXIMAGE_FILEFORMAT ImageFileFormat; } D3DXIMAGE_INFO;
멤버
- Width
- 오리지날 이미지의 폭 (픽셀 단위).
- Height
- 오리지날 이미지의 높이 (픽셀 단위).
- Depth
- 오리지날 이미지의 깊이 (픽셀 단위).
- MipLevels
- 오리지날 이미지의 밉레벨의 수.
- Format
- 오리지날 이미지의 데이터를 가장 엄밀하게 기술하는 D3DFORMAT 열거형으로부터의 값.
- ResourceType
- 파일에 저장 되고 있는 텍스처의 타입을 나타낸다. D3DRTYPE_TEXTURE, D3DRTYPE_VOLUMETEXTURE, 또는 D3DRTYPE_CUBETEXTURE.
- ImageFileFormat
- 이미지 파일의 포맷을 나타낸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x9tex.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