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XIMAGE_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IMAGE_INFO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XIMAGE_INFO 구조체


이미지 파일의 오리지날의 내용의 기술을 돌려준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IMAGE_INFO {
    UINT Width;
    UINT Height;
    UINT Depth;
    UINT MipLevels;
    D3DFORMAT Format;
    D3DRESOURCETYPE ResourceType;
    D3DXIMAGE_FILEFORMAT ImageFileFormat;
} D3DXIMAGE_INFO;

멤버

Width
오리지날 이미지의 폭 (픽셀 단위).
Height
오리지날 이미지의 높이 (픽셀 단위).
Depth
오리지날 이미지의 깊이 (픽셀 단위).
MipLevels
오리지날 이미지의 밉레벨의 수.
Format
오리지날 이미지의 데이터를 가장 엄밀하게 기술하는 D3DFORMAT 열거형으로부터의 값.
ResourceType
파일에 저장 되고 있는 텍스처의 타입을 나타낸다. D3DRTYPE_TEXTURE, D3DRTYPE_VOLUMETEXTURE, 또는 D3DRTYPE_CUBETEXTURE.
ImageFileFormat
이미지 파일의 포맷을 나타낸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x9tex.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