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함수 텍스처 함수 D3DXCheckVolumeTextureRequirement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CheckVolumeTextureRequirements 함수
 
Microsoft DirectX 9.0

D3DXCheckVolumeTextureRequirements 함수


볼륨 텍스처 생성 파라미터를 확인한다.

구문

HRESULT D3DXCheckVolumeTextureRequirements(      

    LPDIRECT3DDEVICE9 pDevice,     UINT *pWidth,     UINT *pHeight,     UINT *pDepth,     UINT *pNumMipLevels,     DWORD Usage,     D3DFORMAT *pFormat,     D3DPOOL Pool );

파라미터

pDevice
[in] IDirect3DDevi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볼륨 텍스처에 관련지을 수 있는 장치를 나타낸다.
pWidth
[in, out] 요구되는 폭 (픽셀 단위)의 포인터, 또는 NULL. 정정 후의 사이즈를 돌려준다.
pHeight
[in, out] 요구되는 높이 (픽셀 단위)의 포인터, 또는 NULL. 정정 후의 사이즈를 돌려준다.
pDepth
[in, out] 요구되는 깊이 (픽셀 단위)의 포인터, 또는 NULL. 정정 후의 사이즈를 돌려준다.
pNumMipLevels
[in, out] 요구되는 밉맵 레벨의 수의 포인터, 또는 NULL. 정정 후의 밉맵 레벨의 수를 돌려준다.
Usage
[in] 현재는 사용되지 않았다. 0 으로 설정된다.
pFormat
[in, out] D3DFORMAT 열거형의 멤버의 포인터. 요구되는 픽셀 포맷 또는 NULL 를 지정한다. 정정 후의 포맷을 돌려준다.
Pool
[in] D3DPOOL 열거형의 멤버. 볼륨 텍스처의 배치처가 되는 메모리 클래스를 기술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NOTAVAILABLE이 장치는, 조회된 테크닉을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이 함수의 파라미터가 무효의 경우, 이 함수는 정정 후의 파라미터를 돌려준다.

함수의 정보

헤더d3dx9tex.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