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함수 텍스처 함수 D3DXCheckTextureRequirement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텍스처 생성 파라미터를 확인한다.
구문
HRESULT D3DXCheckTextureRequirements(
LPDIRECT3DDEVICE9 pDevice, UINT *pWidth, UINT *pHeight, UINT *pNumMipLevels, DWORD Usage, D3DFORMAT *pFormat, D3DPOOL Pool );
파라미터
- pDevice
- [in] IDirect3DDevi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텍스처에 관련지을 수 있는 장치를 나타낸다.
- pWidth
- [in, out] 요구되는 폭 (픽셀 단위)의 포인터, 또는 NULL. 정정 후의 사이즈를 돌려준다.
- pHeight
- [in, out] 요구되는 높이 (픽셀 단위)의 포인터, 또는 NULL. 정정 후의 사이즈를 돌려준다.
- pNumMipLevels
- [in, out] 요구되는 밉맵 레벨의 수의 포인터, 또는 NULL. 정정 후의 밉맵 레벨의 수를 돌려준다.
- Usage
- [in] 0 또는 D3DUSAGE_RENDERTARGET. 이 플래그를 D3DUSAGE_RENDERTARGET 로 설정 하면, 그 표면은 렌더링 타겟으로서 사용되는 것을 나타낸다. 리소스는,IDirect3DDevice9::SetRenderTarget 메서드의 pNewRenderTarget 파라미터에 건네줄 수가 있다. D3DUSAGE_RENDERTARGET 를 지정하는 경우, 애플리케이션은 IDirect3D9::CheckDeviceFormat 를 호출해, 장치가 이 처리를 지원 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 pFormat
- [in, out] D3DFORMAT 열거형의 멤버의 포인터. 요구되는 픽셀 포맷 또는 NULL 를 지정한다. 정정 후의 포맷을 돌려준다.
- Pool
- [in] D3DPOOL 열거형의 멤버. 텍스처의 배치처가 되는 메모리 클래스를 기술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NOTAVAILABLE 이 장치는, 조회된 테크닉을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이 함수의 파라미터가 무효의 경우, 이 함수는 정정 후의 파라미터를 돌려준다.
함수의 정보
헤더 d3dx9tex.h 임포트 라이브러리 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