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함수 텍스처 함수 D3DXCheckTextureRequirement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CheckTextureRequirements 함수
 
Microsoft DirectX 9.0

D3DXCheckTextureRequirements 함수


텍스처 생성 파라미터를 확인한다.

구문

HRESULT D3DXCheckTextureRequirements(      

    LPDIRECT3DDEVICE9 pDevice,     UINT *pWidth,     UINT *pHeight,     UINT *pNumMipLevels,     DWORD Usage,     D3DFORMAT *pFormat,     D3DPOOL Pool );

파라미터

pDevice
[in] IDirect3DDevi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텍스처에 관련지을 수 있는 장치를 나타낸다.
pWidth
[in, out] 요구되는 폭 (픽셀 단위)의 포인터, 또는 NULL. 정정 후의 사이즈를 돌려준다.
pHeight
[in, out] 요구되는 높이 (픽셀 단위)의 포인터, 또는 NULL. 정정 후의 사이즈를 돌려준다.
pNumMipLevels
[in, out] 요구되는 밉맵 레벨의 수의 포인터, 또는 NULL. 정정 후의 밉맵 레벨의 수를 돌려준다.
Usage
[in] 0 또는 D3DUSAGE_RENDERTARGET. 이 플래그를 D3DUSAGE_RENDERTARGET 로 설정 하면, 그 표면은 렌더링 타겟으로서 사용되는 것을 나타낸다. 리소스는,IDirect3DDevice9::SetRenderTarget 메서드의 pNewRenderTarget 파라미터에 건네줄 수가 있다. D3DUSAGE_RENDERTARGET 를 지정하는 경우, 애플리케이션은 IDirect3D9::CheckDeviceFormat 를 호출해, 장치가 이 처리를 지원 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pFormat
[in, out] D3DFORMAT 열거형의 멤버의 포인터. 요구되는 픽셀 포맷 또는 NULL 를 지정한다. 정정 후의 포맷을 돌려준다.
Pool
[in] D3DPOOL 열거형의 멤버. 텍스처의 배치처가 되는 메모리 클래스를 기술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NOTAVAILABLE이 장치는, 조회된 테크닉을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이 함수의 파라미터가 무효의 경우, 이 함수는 정정 후의 파라미터를 돌려준다.

함수의 정보

헤더d3dx9tex.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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