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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SetSoftwareVertexProcessing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SetSoftwareVertexProcessing 메서드


이 메서드는, 정점 처리를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로 바꾸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한다.

구문

HRESULT SetSoftwareVertexProcessing(      

    BOOL bSoftware );

파라미터

bSoftware
[in] 소프트웨어 정점 처리를 지정하려면 TRUE, 하드웨어 정점 처리를 지정하려면 FALSE 를 지정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모드의 변경에는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다.

애플리케이션은, 소프트웨어 정점 처리와 하드웨어 정점 처리의 양쪽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믹스 모드의 장치를 생성 할 수 있다. Microsoft® DirectX® 8. x 로 정점 처리 모드를 바꾸려면 , 렌더링 스테이트 D3DRS_SOFTWAREVERTEXPROCESSING 와 적절한 DWORD 인수를 지정해 IDirect3DDevice8::SetRenderState 를 사용한다. 렌더링 스테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스테이트 블록의 의미들을 정의하는 것이 어렵다고 하는 결점이 있다. 애플리케이션과 런타임에서는, 여분의 처리를 실행하지 않으면 안되어, 또 스테이트 블록의 기록 및 재생중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DirectX 9.0 에서는, 대신에 SetSoftwareVertexProcessing 를 사용한다. 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는 스테이트 블록에 의해 기록되지 않는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SoftwareVertexProces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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