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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GetSoftwareVertexProcessing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GetSoftwareVertexProcessing 메서드


정점 처리 모드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얻어온다.

구문

BOOL GetSoftwareVertexProcessing(VOID);

반환값

소프트웨어 정점 처리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TRUE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는, FALSE 를 돌려준다.



주의

애플리케이션은, 믹스 모드의 장치를 생성 해, 소프트웨어 정점 처리와 하드웨어 정점 처리의 양쪽 모두에 사용할 수 있다. Microsoft® DirectX® 8. x 로 정점 처리 모드를 바꾸려면 , 렌더링 스테이트 D3DRS_SOFTWAREVERTEXPROCESSING 와 적절한 BOOL 인수를 지정해 IDirect3DDevice9::SetRenderState 를 사용한다. 렌더링 스테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스테이트 블록의 의미들을 정의하는 것이 어렵다고 하는 결점이 있다. 애플리케이션과 런타임에서는, 여분의 처리를 실행하지 않으면 안되어, 또 스테이트 블록의 기록 및 재생중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DirectX 9.0 에서는, 대신에 SetSoftwareVertexProcessing 를 사용한다. 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는 스테이트 블록에 의해 기록되지 않는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SoftwareVertexProces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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