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SoftwareVertexProcessing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정점 처리 모드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얻어온다.
구문
BOOL GetSoftwareVertexProcessing(VOID);
반환값
소프트웨어 정점 처리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TRUE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는, FALSE 를 돌려준다.
주의
애플리케이션은, 믹스 모드의 장치를 생성 해, 소프트웨어 정점 처리와 하드웨어 정점 처리의 양쪽 모두에 사용할 수 있다. Microsoft® DirectX® 8. x 로 정점 처리 모드를 바꾸려면 , 렌더링 스테이트 D3DRS_SOFTWAREVERTEXPROCESSING 와 적절한 BOOL 인수를 지정해 IDirect3DDevice9::SetRenderState 를 사용한다. 렌더링 스테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스테이트 블록의 의미들을 정의하는 것이 어렵다고 하는 결점이 있다. 애플리케이션과 런타임에서는, 여분의 처리를 실행하지 않으면 안되어, 또 스테이트 블록의 기록 및 재생중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DirectX 9.0 에서는, 대신에 SetSoftwareVertexProcessing 를 사용한다. 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는 스테이트 블록에 의해 기록되지 않는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SoftwareVertexProces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