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RenderSta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장치에 대한 렌더링 스테이트의 값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RenderState(
D3DRENDERSTATETYPE State, DWORD *pValue );
파라미터
- State
- [in] 문의 대상의 장치 스테이트 변수. 이 파라미터에는,D3DRENDERSTATETYPE 열거형의 임의의 멤버를 지정할 수 있다.
- pValue
- [out, retval] 문의한 렌더링 스테이트 변수의 값을 저장 하는 변수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인수중 한쪽이 무효인 경우는,D3DERR_INVALIDCALL 가 된다.
주의
이 메서드는,D3DCREATE_PUREDEVICE 를 사용해 생성 한 장치의 장치 스테이트를 돌려주지 않는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D3DCREATE 외 몇개의 값을 지정해 장치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Render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