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RenderSta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GetRenderStat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GetRenderState 메서드


장치에 대한 렌더링 스테이트의 값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RenderState(      

    D3DRENDERSTATETYPE State,     DWORD *pValue );

파라미터

State
[in] 문의 대상의 장치 스테이트 변수. 이 파라미터에는,D3DRENDERSTATETYPE 열거형의 임의의 멤버를 지정할 수 있다.
pValue
[out, retval] 문의한 렌더링 스테이트 변수의 값을 저장 하는 변수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인수중 한쪽이 무효인 경우는,D3DERR_INVALIDCALL 가 된다.



주의

이 메서드는,D3DCREATE_PUREDEVICE 를 사용해 생성 한 장치의 장치 스테이트를 돌려주지 않는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D3DCREATE 외 몇개의 값을 지정해 장치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RenderState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