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DepthStencilSurfac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GetDepthStencilSurfac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GetDepthStencilSurface 메서드


Direct3DDevice 개체가 소유하는 스텐실 표면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DepthStencilSurface(      

    IDirect3DSurface9 **ppZStencilSurface );

파라미터

ppZStencilSurface
[out, retval] 돌려받는 스텐실 표면을 나타내는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주소.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장치에 관련된 스텐실 버퍼가 없는 경우는,D3DERR_NOTFOUND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 실패했을 경우는 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에 대한 내부 참조 카운트가 증가한다. 이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끝냈을 때에 IUnknown::Release 를 호출하지 않으면 메모리 누수가 발생한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DepthStencilSurface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